본문 바로가기
정보/[리뷰; ReView] 이모저모

다이소 고기친구 텃밭세트 키우기

by bellsilver7 2020. 6. 8.
728x90

지난 이야기 ...

 

다이소 고기친구 텃밭세트 키우기

안녕하세요. 은은한 개발자 제제입니다. 집에서 식물을 키워보고 싶은 찰나에 얼마전 다이소를 들렸다가 "고기친구 텃밭세트"를 보게 바로 겟또! 적겨자와 상추를 5,000원이란 가격으로 재배해볼

bellsilver7.tistory.com

안녕하세요~ 제제입니다.

푸릇푸릇한 텃밭 잘 키우는 모습 또 보여드리려고 포스팅 이어갑니다!

 

아쉽게도 적겨자는 싹이 나왔지만 상추는 하나도 볼수가 없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다음에 상추는 싹을 틔운 다음에 심어 보려고 합니다.

 

자 이제 지난 시간에 이어 적겨자 자라는 보습 보여드릴게요!

  

 

5월 26일

적겨자의 모습을 띄는 보랏빛도 꽤나 돌면서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습니다.

상추 심은 반쪽은 횡해서 좀 아쉽지만 적겨자가 좀 자라면 상추 심었던 자리로 옮겨줘야할 것 같아요.

 

 

6월 1일

몇 일 집을 비우고 돌아왔더니 이제 모양새를 갖추고 있더군요 ㅎㅎ

그리고 어찌된 일인지 상추 심었던 자리에 적겨자 하나가 싹이 올라와서 자리 잡고 있더라고요.

신기방기 합니다. ㅋㅋㅋ 날라갔나? ㅎㅎ

 

 

6월 4일

저 잎을 보면 지금이라도 쌈싸먹고 싶은 기분이 들지 않나요? ㅎㅎ

하지만 아직 쌈싸먹기는 작답니다. 사진빨일 뿐 ㅎㅎ

 

 

6월 5일

한쪽에서 너무 많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서 힘겹게 속아주기도 하고 위치를 좀 넓혀 줬습니다.

 

 

6월 6일

 

728x90

댓글